제22회 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 봉구네 한우 정육식당 리뉴얼 오픈

  • 등록 2024.10.04 16:06:44
크게보기

 

홍천군 홍천읍 토리숲에서 제22회 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가 지난 3일 성황리에 개막하며, 국내산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건강하삼(蔘), 훌륭하우(牛)’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홍천산 6년근 인삼과 명품 한우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기회로,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통일 음악회 및 가요제도 열려 방문객들의 발길을 모았다.

 

지난해 1월 홍천 관광식당으로 지정된 봉구네 한우 정육식당도 이번 축제에 맞춰 리뉴얼 오픈 소식을 전했다. 봉구네 한우 정육식당의 운영자인 이봉구 요리사는 “홍천 한우 축제를 통해 한우의 저변을 넓힐 수 있어 뜻깊다. 최근 K-pop에 이어 K-food도 열풍이다. 홍천을 찾는 외국인 계절 근로자들에게도 한우의 품질과 맛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봉구네 한우 정육식당은 기존의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에서 정육식당으로 새롭게 탈바꿈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매장 전체를 새롭게 인테리어한 것은 물론, 등심, 한우모듬, 물냉면, 비빔냉면 등 신선한 국내산 한우와 다양한 면 요리를 선보이며 리뉴얼 소식을 전했다.

 

특히 리뉴얼 기념으로 홍천 한우 축제 기간 동안 방문하는 모든 손님에게 음료 1병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봉구 요리사는 “홍천 한우 축제를 통해 우리 식당도 한우 본연의 맛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홍천 지역을 대표하여 더욱 다양한 한우 부위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지역 맛집으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이봉구 요리사는 40년 경력의 베테랑으로, 과거 ‘봉구네 고기집’을 운영하며 방송 3사에도 출연해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지난 6월에는 유튜브 채널 ‘먹보스 쭈엽이’ 에 출연해 한우의 품질과 맛을 선보이며,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강현구 ceo@big-line.kr
Copyright @2012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