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더마테스트 인증 ‘젤 컴퍼니 올가젤, 60% 할인 러브젤 이벤트 선보여

  • 등록 2024.10.23 13:42:34
크게보기

 

마사지젤 브랜드 젤 컴퍼니는 독일 더마테스트의 엑설런트 등급 인증을 획득한 리뉴얼 버전의 러브젤 '올가젤' 할인에 들어갔다.

 

독일 더마테스트는 1978년에 설립된 피부과학 연구소로, 피부 자극 임상 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평가하는 권위 있는 기관이다. 이 연구소는 피부과 전문의와 알레르기 전문의, 생물학자로 구성된 연구진이 엄격한 기준으로 제품을 검사하여, 피부에 직접 닿는 모든 제품의 안전도를 공신력 있게 증명하고 있다.

 

젤컴퍼니 관계자는 “올가젤 리뉴얼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좋은 성분으로 제품을 개선하기 위해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을 받았다”며, “리뉴얼된 올가젤은 pH 4.7~5.0의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였고, 그 결과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고 전했다.

 

또한, 젤컴퍼니는 모든 고객에게 편리하게 사용하고 휴대할 수 있는 고급 펌프형 50ml 공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고객이 올가젤을 구매하면 소분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여기에 더해,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젤컴퍼니는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안정성이 최우선이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고 덧붙였다.

김효영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