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식품이 파로효소, 저분자 콜라겐, 맥주효모비오틴 등을 담은 신규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백세식품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은 ▲소하 파로발효효소 플러스 분말스틱 ▲올인원 밸런스 이너뷰티 틴틴콜라겐 분말스틱 ▲숱부자 모(毛)를 위한 레시피 분말스틱 등 3종이다. 이들 3개 제품 모두 5g 분말스틱 28포가 들어 있는 구성이다.
먼저 소하 파로발효효소는 '이탈리아의 보물'로 일컬어지는 이탈리아산 고대곡물 파로를 발효한 효소 제품이다. 파로는 식물성 단백질의 공급원으로 식이섬유,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 영양이 풍부하다.
특히 탄수화물 분해를 돕는 ∝-아밀라아제 역가수치는 1,000,000㎍, 단백질 분해를 돕는 프로테아제 역가수치는 3,000㎍이다. 파로 외에도 검정콩, 현미, 검정깨, 귀리, 율무, 단호박, 백태, 쌀눈 등 볶은 8곡 분말을 가득 채웠으며, 건강한 체내에 필요한 19종 혼합 유산균을 비롯해 비타민 등을 담고 있다.
백세식품 관계자는 “틴틴콜라겐은 분말스틱 한 포로 콜라겐,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오틴 등 피부를 위한 5가지 성분의 일일 섭취 권장량을 모두 채울 수 있는 제품이다.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한 비타민C 성분 덕분에 체내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당 콜라겐으로 당 섭취는 줄이면서도 콜라겐을 맛있게 채울 수 있도록 했다. 상큼한 레몬맛의 분말스틱으로 음료수, 음식과도 잘 어울리며 콜라겐을 맛있게 섭취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모를 위한 레시피는 5가지 필수 프리미엄 원료를 조합한 제품이다. 한 포 기준으로 리투아니아산 건조맥주효모 3,400mg, 비오틴 250㎍, 국산 볶은서리태가루 750mg, 엘라스틴 24,750㎍,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펩타이드 10% 등 배합됐다. 시스테인과 단백질이 풍부한 서리태의 경우 국산을 사용한 데다,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도록 살짝 볶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