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영호 신간 '공급자의 시선: 부동산 투자의 25가지 함정' 출간

  • 등록 2025.05.03 10:00:01
크게보기

부동산 전문 채널 ‘표영호TV’ 운영자 표영호가 두 번째 저서 『공급자의 시선: 부동산 투자의 25가지 함정』을 지난 21일 출간했다고 전했다. 해당 서적은 출간 직후 리뷰 총점 9.7/10, 판매지수 18,945를 기록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공급자의 시선』은 △25가지 정보 함정 파악 △공급자의 의도 분석 △투자 원칙 세우기의 세 파트로 구성된다.

 

저자는 “구성의 첫번째는 정보 함정 파악: 투자자들이 흔히 빠지는 25가지 오해와 실수 사례이며, 두 번째는 공급자의 의도 분석: 정부 정책, 건설사 분양 전략, 금융기관 대출 정책, 언론 보도 프레임 등 ‘공급자’별 전략 해부다. 마지막으로 투자 원칙 세우기: 진짜 신호를 식별해 시장 흐름에 흔들리지 않는 투자 기준 제시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보 과부하 시대, 중요한 것은 정보 그 자체가 아니라 그 배후에 숨은 의도다. 공급자의 전략을 이해할 때 비로소 흔들리지 않는 원칙이 만들어진다”고 전했다.

 

출간 직후 예스24 국내도서 Top20에 진입했으며, 경제경영 분야 42위에 올랐다. 온

 

부동산•경제 전문가 이광수•한문도•곽수종•전인구 교수 등도 “실제 사례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급자의 시선을 꿰뚫는 통찰을 제공한다”고 평했다.

 

이광수 광수네복덕방 대표는 “어떻게 살 것인가? 방법이 궁금하다면 이 책을 펼치면 된다. 이렇게 재미있게 쓸 수 있다니 놀랍다”라며, 함진규 한국도로공사 사장은 “부동산이라는 거대한 도로 위에 올라타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이 책은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려주는 내비게이션 같은 책이다”라고 전했다.

 

한국부동산원 김남성 본부장은 “표영호 대표가 낸 부동산 초보를 위한 책. 초심으로 돌아가 공부하겠다”고 전했다. 이광재 전 강원도지사는 “표영호 대표가 쓴 책을 보니, 부동산을 다루는 책도 따뜻할 수 있음을 느낀다. 세상도, 정치도 푸근해지기를 늘 기원한다”고 전했다.

 

김기원 리치고 대표는 “부동산은 데이터에 기반해야 한다는 저의 신념에 한 가지 추가할 게 생겼습니다. 표영호 대표의 부동산 철학이 담긴 이 책입니다”라며, 광영디앤디 강남규는 건설 일을 하는 사람들의 교과서 같은 책이다. 표영호TV 보는 모든 분들께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저자 표영호는 “광고주•공급자 중심의 정보를 넘어,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방송이 필요하다. 이제는 유튜브나 공영방송에서 광고주 눈치 보지 않고, 객관성과 정직성을 담보한 부동산 정보제공 방송이 절실하다”고 전했다.

곽동신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010-6280-7644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