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크림이 스킨케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면서 단순히 자외선 차단 외에도 메이크업 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선크림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한스킨이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신제품 ‘모공블럼 노세럼 선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공블럼 노세럼 선크림’은 기존 선크림의 오일리함이 부담스럽게 느껴졌던 소비자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선크림만 발라도 마치 블러 처리한 듯 보송하고 매끈한 메이크업 효과를 줄 수 있다.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된 마일드한 무기자차 필터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넓은 모공, 피부 요철 등을 매끄럽게 커버한다.
또한 목면꽃추출물, 삼나무잎 추출물, 연꽃잎 추출물 등 수분 진정과 피지 컨트롤 성분을 배합해 피부 표면을 보송하게 잡아주고 속은 촉촉하게 케어하는 피팅&코팅 시스템을 완성했다. 옥티노세이트, 옥시벤존 등 산호초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REEF FRIENDLY 제품으로, 바닷가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한스킨은 ‘모공블럼 노세럼 선크림’ 출시를 기념해 셀트리온 뷰티몰에서 최대 47% 할인 및 1+1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스킨 관계자는 “무기자차 특유의 번들거림과 백탁 현상이 적은 선크림, 바를 때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가벼운 선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모공블럼 노세럼 선크림’ 추천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