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에서 편하게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널리 알려진 장희빈미안법이 주목받고 있다. 과거 피부과에서 기미잡티제거나 얼굴에 있는 검버섯을 제거해주는 레이저 시술을 받기 위해 많은 비용을 지출하면서도 기미치료를 잘하는 곳을 일사분란하게 찾던 모습과는 조금은 다른 모습이다. 피부과에서 기미치료 시술을 제외하고도 집에서 제거해 볼 수 있는 선택지가 존재한다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의 각광을 받기에는 충분했다.
지금 같은 여름철, 자외선과 땀으로 인해 피부가 지치고 예민해지는 가운데 피부 색소침착과 관련된 일반적인 주근깨나 기미잡티와 같은 질환을 치료해주는 레이저 가격 경쟁이 한창이다. 이는 피부레이저 시술 이후 필연적으로 피해갈 수 없는 사후관리가 괴로운 여름이라는 계절이기 때문이다.
사람들의 피부 고민의 원인은 일반적으로 2가지인데 유발하는 자외선에 영향을 많이 받는 주근깨 혹은 기미잡티의 형태가 첫 번째고 피부 노화의 대표적으로 알려진 검버섯과 같은 깊은 피부색소침착류가 두 번째다.
문제는 얼굴 중에서도 입가나 눈가처럼 살이 연한 부분부터 상대적으로 자외선을 많이 받게 되는 손등까지 검버섯과 같은 과색소침착이 일어나다 보니 원하는 부위에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장희빈미안법이 각광을 받을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장희빈미안법은 100% 천연제품이라는 사실만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데 이는 최근 화학성분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은 화학성분이 없는 천연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기 때문이다.
천연팩은 물리적인 방법을 선택하는 기미제거 치료 레이저와 같은 피부 레이저토닝 종류와 대비해 천연성분으로 이뤄져 있어 피부 자극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피부과 방문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피부관리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많고 많은 천연팩 중에서도 미인들의 기록이라는 미인록의 장희빈미안법은 조선시대 때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민간요법으로 조선시대 최고미녀 장희빈이 실제로 사용했다는 사실에 기반한 피부관리비법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했다. 특히 레이저 후 몇 년 뒤 색소침착이 다시 재발한 사람들은 피부과레이저 시술을 한 번 겪어봐서 그런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팩을 더욱 환영하는 분위기이다.
한편 장희빈미안법은 얼굴색소침착에 효과적인 성분을 가지고 있는데 녹두와 감초를 베이스로 하며 백봉령, 백강잠, 율무, 연근, 진주, 팥, 토사자, 살구씨, 흑축, 미강으로 총 12가지 천연재료로 칙칙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다. 수로부인미안법과 함께 사용한다면 피부관리의 기초인 보습까지 관리할 수 있어 시너지 효과가 굉장하다고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