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 여름 최고기온을 경신할 정도로 뜨겁고 습한 요즘, 가벼운 야외활동이나 차량 유리를 통해 받는 자외선만으로도 피부는 쉽게 손상될 수 있다. 자외선이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는 이유는 세포를 집중공격하여 노화를 촉진시키기 때문인데, 이런 이유로 2030 젊은 층에서도 검버섯과 같은 스팟이 쉽게 생기기도 한다.
이러한 가운데 더 트리니티 스파는 ‘멜라닌 케어’ 세포관리를 통해 피부를 더 밝고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는 ‘멜라토닝 화이트’ 페이셜 & 바디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8월 한정 선보이는 이번 프로그램은 40년 전통 세포관리 전문 브랜드로 알려진 이탈리아의 ‘디에고 달라 팔마’의 세포케어 메소드를 통해 항산화 다크 스팟 관리와 함께 피부 표면은 매끄럽고 환하게 보이도록 톤 업 관리가 어우려진 다운에이징 스파 프로그램이다.
디에고 달라 팔마의 특허성분인 셀디톡시움은 세포 내 노폐물로 불리는 리포푸신을 감소시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관계자는 “얼굴 색소침착을 관리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IPL과 같은 레이저 또는 물리적인 방법을 이용한 필링(PEELING) 니들링(NEEDLING)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런 방식은 순간적으로 색소침착을 완화시켜 줄 수는 있지만 장기적으로 피부 예민도가 높아질 수 있다.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8월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멜라토닝 화이트 피부관리 프로그램은 세포를 해독 재생시키는데 초점을 맞춰 일시적인 화이트닝이 아닌 건강하게 미백관리를 할 수 있는 방식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화사하고 맑은 피부톤을 위해서는 몸에서 얼굴로 이어지는 목·어깨·등 관리가 필수적 요소이다. 더 트리니티 스파가 선보이는 페이셜 집중관리 프로그램에는 항상 전신순환 관리와 따뜻한 제이드를 이용한 등 관리가 포함되는 이유”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멜라토닝 화이트 프로그램에도 전신 순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후면 밸런스 프로그램’을 비롯해 천연옥을 따뜻하게 데워 등 전체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등 제이드’가 포함된다”고 전했다.
한편 더 트리니티 스파 8월 한정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는 멜라토닝 화이트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