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메틱 브랜드 착한팩토리는 신제품 '센텔라시카 클렌징오일'이 출시 8일만에 매진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센텔라시카 클렌징오일'은 살구씨오일/파파야잎추출물로 블랙헤드, 각질 제거가 가능하며, 문제성 피부를 위한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울긋불긋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쫀쫀한 모공 케어를 위한 특허 성분과 칙칙한 피부 개선을 위한 특허성분, 보습을 위한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쫀쫀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착한팩토리는 ‘센텔라시카 클렌징오일’ 이외에도 ‘센텔라시카 80%크림’, ‘센텔라시카 폼클렌징’ 등 총 6개의 센텔라시카 품목이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착한팩토리의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착한팩토리 관계자는 “센텔라시카 클렌징오일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 고객님들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며 착한팩토리 연구진들이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품으로 블랙헤드를 자극없이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이어 “출시 8일만에 매진을 기록하게 되었는데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앞으로도 꾸준한 연구를 통해 시카 라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인의 좋은 제품들로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착한팩토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