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피아노 생산, 수출하는 국내 전자악기 전문 브랜드 (주)다이나톤(대표:도상인)이 오는 8월 29일 오후 4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프리미엄 모델 DT시리즈 (DT100, DT2) 할인판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1시간 동안 특별 할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대 40%의 할인과 최대 12개월의 무이자할부 혜택이 적용되며, DT100, 790PRO 3S 등 프리미엄 제품 구입시 2인용 의자로 무상 업그레이드 제공과 함께 헤드폰, 러그, 악보집, 건반덮개, 악보밴드 등 5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인증을 해주는 모든 고객에게 피아노 연습구슬 증정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프리미엄 DT100 모델은 미세한 건반 동작까지 표현하는 88 해머액션 건반을 장착한 모델이다. 풀사이즈 독일 콘서트 그랜 피아노의 사운드를 샘플링하여 탑재하였다. 밟는 깊이에 따라 서스테인이 조절되는 하프페달이 탑재되어 보다 섬세한 페달링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기능이 추가되어 스마트기기로 재생되는 음악이나, 반주, 영상에 맞추어 피아노 연주가 함께 가능하다. 터치감도 10단계 조절 기능, 스마트레코딩 기능을 이용한 USB 오디오 영상 촬영 등 기능적인 완성도와 함께 편의성 또한 높은 모델이다.
관계자는 “다이나톤의 최고 인기 시리즈인 프리미엄 DT시리즈 제품의 라이브 방송에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리며, 음악을 통해 감동을 선물할 수 있는 다이나톤이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