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엠디셀은 대만국제무역빌딩에서 최근 개최한 해외 뷰티 전시회 ‘K-Beauty Expo Taiwan 2024’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K-Beauty Expo Taiwan 2024’는 대만에서 열린 대규모 뷰티 산업 박람회로 K-Beauty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와 바이어들의 대만 시장 진출 및 판로개척 도모를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박람회에는 스킨케어 관련 제품과 스킨부스터, 헤어 케어 등 다양한 분야의 뷰티 건강 산업에 특화되어있는 유망 뷰티 중소기업이 다수 참가했다.
엠디셀 측에 따르면 신규제품 론칭 홍보와 유통채널 확장을 위해 ‘K-Beauty Expo Taiwan’에 참가하여 엠디셀의 뷰티 솔루션인 스킨부스터 E-SC60 및 엑소로즈 마스크팩 등을 소개하며 제품력을 선보여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신제품 프리미엄 스킨부스터인 E-SC60과 엑소로즈 마스크팩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이라는 엠디셀 만의 스킨 뷰티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고 설명했다.
엠디셀 유명상 대표는 “이번 K-Beauty Expo Taiwan을 기점으로 일반 소비자 및 바이어들의 제품 만족도가 높아 향후 성장을 기대해볼 만하다. 또한 다양한 뷰티 고민에 귀 기울이며 건강한 K-뷰티를 이끌어가는 브랜드로 글로벌 뷰티 시장 확대에 더욱 힘쓸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