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비가 지난 1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수원시 소재 34평 아파트에 자이언트TPU 퍼즐매트가 시공된 실제 현장을 공개하며, 제품의 특성과 시공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특집 방송을 진행했다.
꿈비 관계자는 “보통 쇼핑라이브는 전문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지만,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 퍼즐매트가 시공된 생생한 사례를 보여드리고자 이번 라이브를 준비했다”며 “스튜디오에서 미처 보여드리지 못했던 꿈비만의 제품력과 전문 시공 노하우를 라이브 영상으로 확인하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쇼핑라이브에서는 시청자 요청에 의해 쇼호스트가 실제 냉장고 문을 여닫아 보는 등 스튜디오에서는 시연이 어려웠던 소비자 궁금증에도 명쾌하게 답변하는 소통형 방송으로 1시간 가량 진행됐다.
라이브 촬영을 흔쾌히 허락한 집주인 ‘다니맘’은 “꿈비 자이언트TPU 퍼즐매트를 시공 받은 후, 놀러 온 지인과 가족들이 하나같이 감탄하며 매트 정보를 정말 많이 물어봤다”며 “5살 아이에게 뛰지 말라는 잔소리를 하지 않아도 되어서 마음이 편하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꿈비는 이번 쇼핑라이브를 함께 한 ‘다니맘’의 아파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할인가에 전문시공서비스를 제공하는 공동구매도 진행 중에 있다.
꿈비 관계자는 “퍼즐매트 전문 시공을 완료한 가정에서 쇼핑라이브를 진행하며 소비자의 구매결정을 돕고, 라이브를 진행한 아파트 입주민 대상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방식을 꾸준히 시도할 계획”이라며 “퍼즐매트 전문시공 서비스 안착을 위해 이전에 없었던 다양한 시도를 통해 성장동력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