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골프연습장 '레인보우1872 화성시청점'이 슈퍼 얼리버드 회원권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한 회원권을 대상으로 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추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회원권과 레슨 모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최대 12회의 추가 레슨 서비스도 포함된다. 선착순 20명에게는 회원권 기간을 연장해주는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레인보우1872는 전국 12개 지점을 운영하며, 업계 최초로 3채널 입체 카메라를 통한 정밀한 스윙 분석 시스템을 도입했다.
레인보우1872 관계자는 “이 시스템은 초고속 카메라로 클럽 헤드의 미세한 움직임까지 분석하고, AI 기반 맞춤형 어드바이스를 제공해 차별화된 골프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18홀 스크린 골프 게임과 실전과 같은 어프로치 및 퍼팅 연습이 가능한 야외 숏게임장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골프 연습 환경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쾌적한 연습 공간과 휴식 공간도 갖춘 레인보우1872는 회원들에게 최고의 골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또한, 전문 레슨 프로진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화성시청점을 찾는 모든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