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충망 전문 시공업체 여니방충망(대표 내동연)이 차별화된 품질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앞세워 수도권 전역에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여니방충망 측은 수도권 전 지역을 대상으로 신속하고 정밀한 방충망 시공을 제공하며, 100% 국내산 제품만을 사용하여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을 보장한다고 전했다.
특히, 연중무휴 365일 운영과 3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방충망 시공 후에도 철저한 사후 관리를 통해 고객이 오랫동안 최상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신속한 상담과 빠른 피드백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니방충망 내동연 대표는 “고객의 개별 환경과 필요를 반영한 맞춤형 방충망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공간과 정밀한 시공 기술을 적용해 기능성과 미적 요소를 동시에 만족시키며, 이를 통해 수도권 전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시공 과정에서도 철저한 일정 조율과 꼼꼼한 마감 처리를 통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문의가 접수되는 즉시 빠른 응대를 원칙으로 하여 상담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시공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와 점검을 통해 완벽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내동연 대표는 “고품질 자재와 최첨단 시공 기술을 접목하여 내구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방충망을 공급하고 있으며, 철저한 사후 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한 장기적인 관계 구축과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차별화된 가치와 완벽한 만족을 선사하며, 더욱 진화된 기술과 서비스로 앞선 기준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