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나사료 “자신있게 달아보자 7주령 17Kg”

  • 등록 2024.07.17 16:16:05
크게보기

퓨리나 갓난돼지 네오피그의 날 선언하며 7주령 17Kg 약속

 

퓨리나사료는(대표이사 박종억) 17일 퓨리나 네오피그(Neopigg)의 날로 선언하며 고객과 함께 7주령 17kg 달성을 약속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최근 다산성 모돈 도입으로 초기 자돈 생존과 성장이 농장 성공의 핵심이 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매년 진행될 네오피그의 날의 의미는 크다.

 

퓨리나사료 유현덕 영업본부장은 “최근 많은 농가들이 생산성 향상을 위해 고능력 다산성 모돈을 도입해 왔지만, 이로 인해 생기는 이유 전/후 자돈 관리의 어려움으로 농장의 수익으로 이어지지 못했다. 이에 퓨리나사료는 매년 7월 17일을 7주령 17kg 달성의 날로 정하고, 카길 글로벌 동물영양 기술인 네오피그(Neopigg) 갓난돼지 프로그램과 퓨리나 영업조직의 전문적인 컨설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 함께 7주령 17kg 달성하겠다. 특히 올해 퓨리나 네오피그(Neopigg)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는 농장들의 체중 측정을 통해 38.3% 농가가 평균 7주령 17kg을 달성하였으며, 이 중 15kg 미만 자돈들은 20% 밖에 되지 않아 저체중 자돈의 탁월한 초기 성장이 다산성 모돈의 자돈 관리를 쉽게 만들어 농장의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퓨리나사료 양돈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임재헌 이사는 “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저체중 자돈을 살리는 초유 더블샷과 함께 올해 업그레이드된 네오피그(Neopigg) 갓난돼지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유체중 극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이유 직후 뛰어난 기호성과 섭취량으로 7주령 17kg 달성이 가능하며, 이 모든 차별화된 글로벌 갓난돼지 기술은 제품에 적용되었다. 네오피그(Neopigg)는 전세계 13개국에서 시장 점유율 1~2위를 차지하고 있고, 세계적으로 검증된 차별화된 갓난돼지 프로그램이다”라고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퓨리나사료 박종억 대표이사는 “우리 나라 한돈 농가의 사양관리 기술은 이제 높은 생산성의 양돈 수출국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기에, 다산성 모돈에 맞는 정밀한 영양을 자돈에게 적용한다면 충분히 경쟁에서 이겨낼 수 있다고 확신한다며 이번에 새롭게 소개되는 네오피그(Neopigg) 갓난돼지 프로그램과 전문성을 갖춘 퓨리나 영업조직의 컨설팅을 통해 고객의 성장을 돕겠다”고 약속했다.

곽동신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