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사료, 한우 자가TMR 농가에 최신 축산기술 보급 앞장

  • 등록 2024.10.02 10:32:35
크게보기

우성사료-국립축산과학원 기술이전 업무협의회 개최

 

우성사료(대표이사 한재규)는 지난 27일 우성사료 아산공장 대회의실에서 국립축산과학원 임기순 원장, 한우연구소 김동훈 원장, 백열창 연구관등 양측 13명이 참석해 기술이전 및 업무협의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국립축산과학원에서 그동안 한우자가TMR 농가를 위해 개발 및 보급해온 한우 자가TMR 배합비 프로그램은 그동안 많은 농가로 부터 좋은 호응을 받아왔다. 국립축산과학원 한우연구소 백열창 연구관은 국내 농식품부산물 사료와 및 비육기간 단축 기술 개발 및 보급으로 농가 소득은 134%, 사료비는 37% 절감되는 효과를 설명했다.

 
우성사료 - 축산과학원 상호 협력을 통한 시너지효과 극대화

우성사료(대표이사 한재규)는 업계에서 축우사료 제품에 대한 품질은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오성균 축우PM은 우성사료의 축우 제품은 아무리 어려운 시장환경속에서도 우성사료의 제품을 믿고 사용해 주시는 고객들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길만이 기업과 고객이 서로 상생 하는게 우성사료의 기업이라고 밝혔다.

우성사료의 꾸준한 품질은 업계에서 이미 정평이 나 있어 많은 농가에서 선택할 뿐만 아니라 국가 연구기관인 국립축산과학원 축산자원개발부, 국립축산과학원 한우연구소에서 수년간 당사 제품을 이용을 꾸준히 해왔다.

 

2024버전 한우 자가TMR 배합비 프로그램 활용 통한 농가에 최신 사양기술 전파에 앞장

우성사료(대표이사 한재규)와 국립축산과학원(원장 임기순)은 한우 자가TMR 배합비 프로그램 기술이전을 통해 농가에서의 활용도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했다.

국내에서 사용중인 농식품부산물 원료 정보 등의 업데이트 및 한우 임신우에 배합사료 급여량 증량을 통한 대사각인 영양 수준 설정 등의 최신 기술정보가 프로그램에 담겨있다. 우성사료가 개발한 한우자가TMR 전용 베이스사료와 우성사료에서 가지고 있는 원료평가 축적데이터를 본 프로그램에 같이 접목함으로써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국립축산과학원 임기순 원장은 우성사료의 축우 전문담당자가 전국 각지에 포진해 있어 최신 축산기술을 잘 전파해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했다.

 

곽동신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