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보이는 얼굴을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피부 탄력이다. 노화로 인하여 피부 탄력이 저하되면서 주름, 처짐 등의 문제가 생기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문제 개선을 위하여 사람들이 고려하는 의료적 시술 중 하나가 바로 티타늄 리프팅이다.
티타늄리프팅 시술은 피부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리프팅 시술이다. 3가지 각기 다른 파장의 레이저를 조사하여 피부탄력 개선 효과뿐 아니라 색소문제 개선 및 제모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3가지에 달하는 각각의 파장을 잘 활용하여 다양한 피부 고민 개선이 가능한 것이다.
청담로렐의원 허준혁 원장은 “그러나 이와 같은 티타늄리프팅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본인의 피부상태를 고려하여 신중하게 시술을 받을 필요가 있다. 어떠한 피부 고민을 개선하기 위해 시술을 받는지에 따라 시술 계획을 세심하게 세워야 한다. 특히 티타늄리프팅의 유지기간을 늘리기 위해서는 최적화된 수준의 에너지 레벨을 의료진과 상담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에 만약, 한 가지 리프팅 시술만으로 고민 개선이 어렵다면 울타늄도 고려해볼 수 있다. 울타늄은 티타늄에 울쎄라를 더한 병합 시술이다. 이는 병합된 시술 방법이기에 환자마다 통증이나 유지기간과 샷 수가 개인차가 있다. 그렇기에 이렇게 두 가지 시술을 조합하는 경우, 풍부한 임상경험을 지닌 숙련된 시술자와 꼭 상담하는 것이 필요하다. 개인차를 고려한 섬세한 시술을 받아야 최소 6개월, 최장 12개월의 피부 개선 효과를 얻을 수가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