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중앙회, 설 명절 맞아 임산물 소비 촉진 행사 개최

  • 등록 2025.01.10 12:47:03
크게보기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최창호)는 설 명절을 앞두고 임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촉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산물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강화하고, 국산 임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산림조합중앙회 임산물유통본부는 온라인 쇼핑몰 ‘푸른장터’를 통해 오는 1월 22일까지 임산물 특별 할인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산림조합의 청정임산물 브랜드 ‘숲에서 자란’ 제품으로 구성된 △제사 상차림세트 △웰빙견과세트 △선물세트 등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오프라인 행사로는 1월 20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송파구 청사 앞에서 직거래장터가 열린다.
장터에서는 국산 산채류, 산양삼, 견과류 등 다양한 임산물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산림조합중앙회는 임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산림청과 협력하여 ‘공영홈쇼핑 방송입점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총 16개의 적격업체를 선정했으며, 선정된 업체에는 임산물 TV 판매를 위한 방송 송출료와 동영상 제작비 등이 지원된다. 선정 과정에서는 직접 재배하는 생산자, 고령자, 여성 운영 임가 등에 가점을 부여해 취약 계층의 참여를 독려했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임업인이 정성 들여 생산한 임산물을 더 많은 사람들이 쉽고 합리적으로 접할 수 있도록 생산자와 소비자 간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홍보를 강화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판촉행사를 확대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산림조합중앙회는 우수한 국산 임산물 소비를 촉진하며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정세 allphoto@naver.com
Copyright @2012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