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를 중심으로 힘을 하나로 모을 것

  • 등록 2015.03.10 00:06:14
크게보기

한국토종닭협회 김근호 회장, 취임 첫 기자 간담회서 밝혀

    “초심으로 돌아가서 협회의 내실을 기하며 협회를 중심으로 힘을 하나로 모으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국토종닭협회 8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근호 회장은 협회 초대회장을 역임하였다. 이번에 다시 회장을 맡게 된 것은 많은 회원들이 회장을 맡아 협회를 바로 세워달라는 요구에 따른 것이라고 한다. 많은 회원들이 원한다면 초심으로 돌아가 협회의 역량을 키워 토종닭 종사자들이 다 같이 잘 살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근호 회장은 토종닭을 키우면서 애로사항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만큼 토종닭 종사자들의 마음을 잘 헤아리고 있다. 이런 애로사항을 하나하나 풀어나가기 위한 복안들을 회원들의 의견을 모아 마련해나간다는 생각이다.

 

  회장에 출마하면서 내건 공약은 ▲ 함께하는 협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농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수급안정화 방안 마련에 노력하겠습니다. ▲산닭 산업 발전에 노력하겠습니다. ▲ 상생 방안 모색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김근호 회장은 이제부터 너 탓만이 아닌 우리 함께. 아니 나 자신이 토종닭산업을 위해 헌신하는 자가 되고자한다고 강조했다.

곽동신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010-6280-7644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