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푸디버디, 익산행복나눔마켓· 뱅크에 즉석밥 18,000개 기부

2024.06.14 09:10:22

- 무더운 여름, 지역사회 어린이들에게 든든한 한끼를 선사하기 위해 나눔 진행

푸디버디가 지역사회 소외 계층 어린이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에 푸디버디 어린이 즉석밥 약 18,000개를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더 부드러운 유기농 쌀밥’ 18,000여 개와 ‘부드러운 유기농 차조밥’ 564개 등으로 어린이들의 든든한 한끼 식사가 되어줄 유기농 밥 제품으로 구성됐다. 기부 물품은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전북 및 익산 지역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는 익산 내 기업과 주민에게 식품 및 물품 기부를 받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식품자원 복지 서비스다. 익산시 위기가구와 소외 계층 등이 매장에 방문해 원하는 식품을 선택하는 이용자 중심 나눔 장터로 운영되고 있다.

 

 

푸디버디는 신선한 자연 재료로 성인 입맛에도 손색없을 정도로 맛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영양 전문가를 통해 어린이 성장 발육에 맞춘 영양학적 제품 설계까지 강화한 브랜드다. 특히 이번 기부한 유기농 밥 제품은 기존 쌀밥 대비 수분함량이 높아 소화가 잘 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하림산업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무더위 속에서도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바라는 마음에서 나눔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림산업은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선한 영향력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초록우산 감사편지 공모전’에 5000만원 상당의 유기농 밥 제품을 후원했으며, 5월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임직원들이 서울상록보육원을 찾아 즉석밥, 라면 등을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정세 allphoto@naver.com
Copyright @2012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