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사료, 춘천철원화천양구축협 조합원 대상 한우 기술세미나 개최

  • 등록 2024.09.20 09:59:27
크게보기

우성사료-춘천철원화천양구축산농협 3연속 사료공급계약 체결

 

우성사료(대표이사 한재규)는 지난 10일 춘천철원화천양구축협 조합원 250여명을 대상으로 한우 기술세미나를 성대하게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7월에는 춘천철원화천양구축협과 3연속 재계약 거래 협약식을 진행한 바 있다.

 

56년 전통 우성사료의 사료개발 기술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기술력 및 제품을 선보였으며 보다 나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농가에 제공하고 그를 통한 농장의 수익성 극대화를 위한 목적으로 금번 행사가 진행됐다.

 

 

우성사료 오성균 축우PM이 “앞으로 다가 올 한우 호황기를 위한 준비”라는 주제로 한우시황 및 제품에 대해 발표와 특히 지난해 출시한 스마트55 한우마루 시리즈의 우수한 실증 성적들도 함께 소개되어 큰 관심을 끌었다.

 

우성사료 홍우형 박사(축우연구원)는 ‘송아지 생산을 위한 한우 번식우 영양 관리 기술’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우성사료 장철우 지역부장은 앞으로도 “전국 최고의 축협으로서 조합원들의 든든한 울타리 역할은 물론 동반자로서 농가 발전과 수익을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중호 조합장은 우성사료와 거래하면서 “축협에 많은 발전과 수익을 도모”했다면서 앞으로도 좋은 사업 파트너로 이어가자고 말했다.

 


현재 한우시장은 경기불황과 시세하락이라는 이중 악재 속에서 최근 10년내 가장 어려운 시기를 맞이하고 있는 상황으로 농가의 생존전략이라 할 수 있는 2년 후 출하될 입식우 투자를 강조하면서 조합원들이 사료선택의 폭을 넓히고 보다 나은 제품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우성사료는 춘천철원화천양구축협과 금번 재계약 협약식과 동시에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컨설팅과 농가교육을 위해 지난 10일 춘천 스카이웨딩홀에서 ‘한우 기술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 세미나를 이어갈 예정이다.

곽동신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