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뷰티프랜차이즈 아나덴이 한 단계 더 진화한 슬림뷰티 전문 브랜드 ‘아나덴S’를 공식 출시하고, 전국 단위 공식 인증점 확장 전략을 본격 가동한다고 밝혔다.
아나덴S는 지난 7년간 150만 건 이상의 시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나덴의 위생뷰티 기술에 한방 다이어트 솔루션과 체형 밸런스 케어를 융합한 프리미엄 슬림뷰티 브랜드다.
현재까지 ‘아나덴S금단미인’과 ‘아나덴S뷰셀라’ 등 세부 라인업을 전개하며, 슬리밍 테라피와 BileFit 디톡스 솔루션, 비대면 한방 다이어트 처방을 통해 몸매 라인 개선부터 건강한 다이어트 루틴 형성까지 통합적으로 제안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추진되는 공식인증점 제도는 각 지역 소비자들이 가까운 생활권 내에서 정식 슬림뷰티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인증된 전문가의 1:1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아나덴S 아카데미에서 실시하는 ‘BileFit(바일핏) 디톡스 디플로마’, ‘비대면 한방 다이어트 컨설턴트’ 디플로마 2단계로 구성된 전문가 과정은 그간 아나덴의 체계적인 아카데미 시스템 노화우를 접목하여 심플하면서도 체계적인 전문가 과정으로 구성되었다. 이는 프로젝트의 핵심 슬로건인 ‘슬림뷰티, 내 주변에서 전문가를 만나다’라는 전략의 방향성을 잘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나덴S는 단순한 체중감량이 아닌, 에너지 순환과 체질 중심의 ‘올바른 슬리밍, 진짜 다이어트’ 철학을 바탕으로 한다 누구나 내 주변에서 전문가의 손을 거친, 검증된 슬리밍과 다이어트를 안전하게 경험할 수 있는 시대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나덴S는 슬리밍과 위생뷰티 한방솔루션을 유기적으로 융합한 슬림뷰티 전문가 양성 시스템을 통해, 전국 150여 개 왁싱 가맹점과 다양한 뷰티샵을 중심으로 공식 인증점 확장을 진행 중이다. 이번 확장은 전국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빠르게 전개될 예정이며, 초소자본 창업모델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