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한앤글로벌(대표 한인택)이 2월 6일 개최된 ‘2026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에서 ‘K-푸드 수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건전한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사회의 각 분야에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혁신을 선보여온 인물‧기업‧기관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총 40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오스카‧소프라노 헬렌 킴의 축하공연이 호응을 얻었다.
한앤글로벌은 한국 식품을 전 세계에 소비하고, 글로벌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선택을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유럽과 아시아를 넘어 중미와 남미까지 전세계에 소개하고 있는 글로벌 식품 브랜드다.
한앤글로벌 관계자는 “한앤글로벌은 단순히 제품을 소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현지 시장에 맞춰서 패키지와 브랜드를 기획하고, 현지에 맞춘 마케팅까지 지원하며 큰 주목을 모으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국내 대기업과 중소기업 제품을 해외로 수출하는 것을 넘어 독자적인 브랜드까지 갖춰서 보다 시장을 확장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작년부터 멕시코, 콜롬피아, 페루 등 남미 주요 국가를 중심으로 남미 시장 발굴도 본격화 하였으며, 지금까지 쌓아올린 노하우를 통해 바이어의 요청과 시장의 변화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우리의 사명은 단순한 식품 수출을 넘어, 소비자들이 믿고 즐길 수 있는 탁월한 품질과 진정한 맛을 선하하는 것이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