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늄 리프팅 등 피부과 시술, 개인에 따라 다른 시술과 함께 고려해야

  • 등록 2024.09.05 14:18:48
크게보기

 

시간이 지나며 찾아오는 노화로 인해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 얼굴이 처지고 주름이 생기게 된다. 한 번 처진 피부 는 자연적으로 회복되기 어렵고 시간이 지날수록 탄력이 떨어져 피부가 밑으로 점점 처지게 된다. 얼굴이 처지면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만들게 된다. 이에 얼굴 처짐이 심해지기 전 관리를 통해 노화 속도를 줄이려는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보통 노화 증상이 두드러지기 시작하는 40대 이상은 물론, 최근엔 노화가 심하지 않은 2, 30대 MZ세대에서도 피부 탄력 유지를 위한 꾸준한 관리를 진행한다. 과거에는 처진 피부를 개선하기 위해 주로 수술이 고려됐다면, 최근에는 비침습적 방법으로 피부 탄력을 개선 하는 레이저 리프팅 시술을 활용한다.

 

레이저 리프팅은 초음파, 고주파를 이용한 비수술적 시술을 통해 피부 속 단백질을 수축하고, 콜라겐을 자극하는 원리로 피부 탄력 회복을 돕는다. 기존의 대표적인 시술에는 울쎄라, 써마지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올리지오, 티타늄리프팅, 온다리프팅 등이 있다.

 

W클리닉 삼성점 장웅철 원장은 “티타늄리프팅은 기존에 초음파를 이용하는 울쎄라나 고주파를 이용하는 써마지와 달리 레이저를 이용한 리프팅이라는 점이다. 티타늄리프팅은 755nm, 810nm, 1064nm의 세가지 파장의 레이저가 동시에 나와 피부 얕은 층과 깊은 층에 함께 에너지를 준다는 점이 장점이다. 기울쎄라나 써마지 리프팅과의 차이점을 보면, 좀 더 효과가 빨리 나오고 특히 턱선, 이중턱, 볼살 리프팅에 효과가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만, 레이저를 이용한 리프팅이기 때문에 눈가 가까이는 시술이 어렵고 효과가 빠르지만 울세라 써마지보다는 더 자주 시술을 요한다는 점이 차이점이다. 이처럼 면밀한 진행이 필요하기에 경험이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안전을 위해 중요하다”고 전했다.

김효영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