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먼,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 “마케팅보다 중요한 쇼핑몰 완성도, 전략적으로 신뢰 높여야”

  • 등록 2025.03.31 12:03:24
크게보기

 

쇼핑몰 및 홈페이지 개발사 카이먼이 최적화된 솔루션을 바탕으로 뛰어난 프로젝트 관리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기업은 초기 단계부터 프로젝트 전담 PM을 배정해 기획에서부터 퍼블리싱, A/S까지 체계적인 지원을 보장하고 계약에 문제없이 책임지고 프로젝트 완성을 수행한다.

 

또한 평균 15년 차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전문인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높은 프로젝트 완성도로 2, 3차 프로젝트를 추가로 진행하는 사례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개발 후 오류, 하자보수, 사후관리는 문제가 해결될때까지 철저하게 관리한다.

 

카이먼 관계자는 “제품이 아무리 좋아도 마케팅 없이는 단 하나의 물건도 팔기 힘든 것이 오늘날의 온라인 쇼핑 시장이지만 지속적인 운영을 위한 영업이익율은 쇼핑몰의 퀄리티를 높이는 것에서 시작된다. 최근 소비자들의 눈 높이가 높아지면서 즉흥적인 구매보다는 꼼꼼한 사전탐색 후 구매결정을 하는 경우가 많아진 만큼 전략적인 쇼핑몰 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는 것도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때문에 실질적으로 소비자를 확대하고, 매출을 높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제대로 된 개발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온라인 쇼핑몰 개발사는 기본적으로 기획자, 디자인너, 개발자, 퍼블리셔, PM, 품질관리 인력 등을 자체적으로 보유한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고 너무 영세하거나 개발자로만 구성된 업체를 선택할 경우 프로젝트의 완성도가 떨어지거나, 향후 하자보수 및 사후관리 등의 문제로 골머리를 앓을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처럼 온라인 쇼핑몰과 홈페이지 개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개발 업체들도 빠르게 늘고 있지만 전문성과 개발 능력을 동시에 갖춘 업체는 그리 많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1차적으로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속적인 오류, 하자보수, 사후관리가 필수인 만큼 기존에 신뢰관계가 두텁게 구축된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인터넷 쇼핑몰 제작을 비롯해 기업 홈페이지 제작이 필요한 경우라면 안정적인 개발 능력과 함께 프로젝트 관리 능력, 고객과의 신뢰관계 등을 포괄적으로 검토해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곳을 선택해야 사활이 걸린 온라인 시장에서 존재감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김효영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010-6280-7644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