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탄력 개선 위한 써마지 리프팅 시술, 주의점은?

  • 등록 2024.09.13 13:35:40
크게보기

 

하루가 다르게 진행되는 노화에 피부의 탄력은 점점 떨어지기 마련이다. 특히 환절기에는 낮과 밤의 온도차가 심하기 때문에 피지분비와 더불어 모공이 넓어져 얼굴 전체에 주름이 보이기 시작하게 된다.

 

이에 사람들은 피부관리 화장품을 통해 홈케어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홈케어로는 장기간 시간이 걸리고 근본적인 치료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 피부과 시술을 통해 탄력개선과 피부결 개선을 진행하게 된다.

 

다미의원 마포점 김세환 원장은 “피부과에서 진행하는 탄력개선 방법인 써마지 리프팅 시술은 고주파 에너지로 피부 속 콜라겐이 스스로 재생하도록 잔주름을 개선해 피부를 상태를 회복할 수 있으며, 600 샷으로 매 샷마다 피부 저항을 측정해 정확한 시술로 개선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피부 근육과 진피층, 콜라겐 막에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해 늘어진 콜라겐을 회복하고 재생할 수 있고 시술직후부터 진피까지 열이 전달되어 콜라겐의 변성이 일어나는데, 약 2~3개월 후 활성화된 콜라겐 생성으로 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90일 이후에도 콜라겐 생성은 꾸준하게 일어나 길게는 수년간 효과가 지속될 수 있다. 또한 절개가 필요없는 방법으로 환자는 수술에 대한 부담 없이 보다 간편하고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고 전했다.

 

김세환 원장은 “하지만, 시술은 시술자의 숙련도에 따라 결과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어,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엇보다 리프팅 시술은 개인 피부 탄력과 두께, 지방량 등 세세한 분석을 한 뒤 적합한 방법을 택해 계획을 세우고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기에 시술 전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곽동신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