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지난달 24일 미래 축산인 양성을 위해 2018년도 상반기 장학금을 연암대학교(총장 육근열)에 전달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팜스코 사료사업본부장 노경탁 상무 및 연암대학교 육근열 총장과 20명의 장학생들이 자리를 함께했으며, 이들 장학생에게는 각 100만원씩 총 2,00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전달식에서 노경탁 상무는 “대한민국 축산업에 기여할 인재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게 되어 크나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팜스코는 장학사업을 지속하여 전문축산 인재들을 양성하는데 이바지 해 2018년도 하반기 연암대학교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들이 ㈜팜스코 기업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 ”고 밝혔다.
육근열 총장은 “맞춤형 인재육성을 통해 취업기회를 부여해주는 ㈜팜스코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화답했다.
㈜팜스코는 축산식품 산업을 선도해 고객의 행복한 삶에 기여하고자 하는 사명을 가지고 능력과 의지가 있는 학생들이 우수 축산 실무인력으로 양성될 수 있도록 장학금 전달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팜스코와 연암대학교는 지난 2017년 5월 우수한 실무인력 양성을 비롯한 인적 물적 교류를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2017년 상하반기에 거쳐 4,000만원의 장학금 전달한 이후, 이번에 세번째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