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 스타들의 단기 다이어트 비밀?
정답은 생두의 클로로겐산!!!
완연한 봄기운이 시작되면 걱정이 느는 여성들이 있다. 옷이 얇아지기 시작하면서 더 이상 감출 수 없게 된 몸매 때문에 다이어트 고민에 빠지는 여성들이 바로 그 주인공들이다.
이런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할만한 제품이 있다. 바로 지난해 출시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생두를 원료로 만들어진 [그린핏 다이어트]다.
생두(green coffee bean)는 우리가 흔히 마시는 원두커피의 재료인 원두를 로스팅(가공)하기 전의 커피열매를 말한다. 생두는 40%이상의 폴리페놀을 함유하고 있고, 황산화물질, 클로로겐산을 함유하고 있다. 이런 생두를 로스팅하게 되면 풍미는 느는대신 폴리페놀과 클로로겐산등이 대부분 파괴되어 다이어트의 효과가 줄어든다.
또한 미국 스크랜튼대학 연구팀이
20대 비만 환자 16명에게 12주 동안 하루 2400kcal를 섭취하게 하면서 생두추출물을 투여한 결과, 평균 7.7KG의 체중 감량이 확인되었다.
이렇듯 생두(그린커피빈)에 포함된 클로로겐산이 지방을 연소하고 신진대사를 도와 다이어트, 특히 복부비만에 탁월한 효과가 있음은 국내 논문에서도 입증되었고 기타 성인질환에도 효과가 있다고 밝혀졌다.
이러한 생두의 효능 때문에 미국, 일본 등지에서 현재 생두제품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국내 굴지의 C쇼핑에서도 그린커피빈을 원료로 다이어트 제품을 출시했을 정도다.
특히 헐리웃스타인 데미 무어(Demi Moore), 케이티 페리(Katy Perry), 가수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는 월드투어나 레드카펫 행사가 있어 급하게 체중 감량을 해야 할 때 생두제품을 먹는다고 다이어트 비밀을 밝히기도 했다.
이런 생두를 원료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쉽게 먹을 수 있는 파우치형태의 젤리 제품으로 탄생한 것이 바로 [그린핏 다이어트]다.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포만감을 주면서도 85Kcal(1팩) 밖에 되지 않아 단기간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생두의 항산화물질 과 식이섬유때문에 다이어트시 겪게 되는 피부트러블이나 변비에도 도움이 된다.
현재 여성전문 쇼핑몰 패션온(www.fashionon.co.kr)에서 독점 판매중이며 6차 입고기념으로 최고 6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다이어트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여성들은, 건강하고 확실한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그린핏 다이어트로 이제 당당하고 자신있게 봄나들이를 준비해도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