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기영에프앤비(강인규 대표)가 운영하는 숯불치킨 창업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하 기영이숯불치킨)’이 100일 한정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영이숯불치킨은 ‘나혼자산다’ 출연 이후 예능 대세로 떠오른 배우 구성환과 지난 6월 전속 계약을 체결해 ‘구성환 치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해당 브랜드는 전속 모델 선정을 기념해 지난 7월부터 ‘100일 한정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픈 첫 달 인건비 100만원, 매장 홍보용 인터뷰 영상 제작, 오픈이벤트 시 닭 100수 지원, 전속 모델 홍보 배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게다가 기영이숯불치킨은 오픈마케팅비 500만원 지급, 교육비 면제, 로열티 면제, 감리비를 받지 않고 인테리어 점주 자율시공 등 기존에 제공하고 있는 창업 혜택과 함께 한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구성환 배우와 전속 모델을 체결한 이후 최고 매출 경신, 창업 문의 증가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현재 진행하고 있는 창업 혜택을 통해 하반기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창업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영이숯불치킨은 오는 9월 4일, 부산에서 지역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부산 창업설명회는 운영 중인 매장의 인테리어부터 상권 분석, 특별 창업 혜택, 가맹점에서 직접 조리한 메뉴 시식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