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가전 기업 엠지텍이 고객을 위한 환불 및 보상판매 정책을 통해 자사 제품을 선택한 고객을 위한 책임 운영에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
엠지텍은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이어폰 및 골전도 이어폰, 휴대용 저장장치, AI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IT 분야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엠지텍이 보장하는 30일 내 100% 환불은 업계에서 흔치 않은 서비스로, 단순 변심 등으로 인한 환불이 가능하며 일부 감가상각비와 배송비를 제외한 비용을 환불 받을 수 있다.
엠지텍이 진행하고 있는 보상판매 정책도 엠지텍 제품 구매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상 A/S 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 신제품으로의 보상판매를 지원하는 엠지텍은,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MP-B900’ 제품을 구입해 사용하던 구매자가 무상서비스 기간이 지났을 때 제품을 반납하고 추가금을 지불하하면 차세대 무선 스피커 ‘버스킹 마스터’를 구입할 수 있다.
엠지텍 관계자는 “자사의 1개월 내 환불 서비스가 제품의 성능과 품질, 만듦새에 대한 기업의 자신감을 품질보장제도로 보증하는 것이다. 엠지텍 제품을 한 번 구입한 고객에게 다음 제품도 엠지텍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의 품질은 물론 사후 지원까지 제공하고 있다.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란 마음가짐으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