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커머스 고도몰과 샵바이 공식 제휴사인 카이먼이 최신 트랜드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높은 퀄리티의 기획, 디자인, 개발, 퍼블리싱, 유지보수를 계획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최적화 통합 개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이먼은 대기업 온라인쇼핑몰 개발 및 유지보수 전문 기업으로 지난 10년간 150건 이상을 성공적으로 디자인 및 개발하여 납품했으며 많은 기업의 유지보수를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온라인 쇼핑 시장은 포털의 스토어, 오픈마켓, 소셜마켓, 홈쇼핑 쇼핑몰, 자사몰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방법으로 매출을 발생시키고 있는데 기업이 장기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가치와 메시지를 전달하고 소비자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높이기 위해서는 자사몰을 개발하여 발전시키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팬덤 문화는 브랜드의 성공과 지속성에 큰 영향을 주고 있으며, 이에 따라 자사몰의 가치와 이미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 팬덤문화를 구축하는 콥셉트 기획과 디자인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카이먼의 최적화 통합 개발 서비스는 최신 트랜드와 기술력, 플랫폼을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일되게 전달하기 위한 기획, 디자인, 개발, 유지보수 등 전 부문을 한번에 계획함으로서 쇼핑몰의 완성도를 높이고 소비자의 유입과 쇼핑에 도움이 되는 구조와 기능을 제공한다.
프로젝트 진행 시 경험이 많은 전문가 그룹을 구성해 개발계획을 준수하고 품질관리와 리스크에 대해 선제 대응을 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는 돌발 장애에 대해서 양사의 공동 대응 방침과 시스템 문제에 대한 조기 발견 및 업그레이드 진행 등 신속하고 능동적인 대처로 낮은 장애율을 유지하고 있다.
더불어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행동 패턴, 관심도 등을 파악하고 자사몰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제품 개발이나 서비스 및 마케팅 전략 등을 수립하고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개발하여 제공 중이다.
관계자는 “카이먼의 핵심 가치는 고객사과 소비자의 요구에 맞는 전략과 최신 트랜드의 기술력, 디자인 등의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프로젝트를 의뢰한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과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온라인쇼핑몰을 안정적으로 개발하고 유지보수하는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