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구월동 ‘뉴욕치과의원(대표 정준욱)’이 지난 24일, 2024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 치과의원 전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뉴욕치과의원은 대학병원에서 사용하는 재료와 동등한 수준의 재료 및 장비를 사용하여 진료하고 있으며, 일반치료는 물론 임플란트와 심미치료 등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강점으로 작용한다. 무엇보다 자연치아를 최대한 살려 보존하는 치료 방식으로 이용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아울러 개인마다 다른 구강 상태를 정밀하게 진단하고 분석하여 정확하고 안전한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한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시스템, 멸균 소독 전담 직원이 상주하며 진행하는 철저한 멸균 소독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이러한 뉴욕치과의원만의 강점은 브랜드의 성장 및 지원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으며, 브랜드 가치 및 우수성을 바탕으로 각 분야에 걸맞은 엄격한 심사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수상하게 되는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을 받기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뉴욕치과의원 관계자는 “과잉진료로 단기간의 이윤을 추구하기보다는 환자분께 꼭 필요한 치료만 함으로써 환자분들이 믿고 다닐 수 있는 치과가 되고자 한다. 앞으로도 언제나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진료하는 뉴욕치과의원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은 주식회사 워드아이네트워크가 주관 및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이 주최하는 시상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