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학장직무대리 최민환)는 지난 1일, 산학협력관 대회의실에서 2024학년도 캡스톤 프로젝트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15개 학과에서 융합작품 9개, 단일작품 98개 등 총 107개의 작품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벌였으며, 금상 13팀, 은상 13팀, 동상 24팀, 융합작품 4팀 등 총 54개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경진대회에서는 AI, 전기전자, 기계, 디자인 요소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작품들이 출품됐으며, 타 학과의 협업으로 이뤄진 융합작품들이 많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대학 측은 대국민 기술교육지원서비스인 꿈드림공작소를 통해 재학생들의 프로젝트 작품을 지원, 다양한 작품이 출품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최민환 학장직무대리는 "이번 경진대회가 학생들의 진로 선택과 현장 적응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학생들이 산업 현장에서 경쟁력 있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는 2년제 학위과정 신입생 수시 2차 모집을 진행 중으로 모집기간은 11월 8일부터 11월 25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확인이 가능하며 상담문의는 전화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