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반려견 토탈케어 브랜드 하루올데이(Haru ALL Day)가 유해첨가물 무첨가 'NHA(No Harmful Additives)' 마크를 획득한 신제품 간식 5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구강 관리용 덴탈츄 4종(△오리 △명태 △연어 △소고기)과 프리미엄 100% 국내산 소고기 스테이크로 구성됐다. 신제품 간식 5종 모두 NHA 마크를 획득해 반려견 건강에 유해한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음을 입증했다.
'덴탈츄 4종'은 반려견의 구강 관리를 위한 성분을 함유했다. 부드러운 질감형태로 설계되어 노령견도 섭취할 수 있으며, 다양한 맛으로 구성해 반려견의 기호성과 선호도까지 고려했다.
'프리미엄 소고기 스테이크'는 100% 국내산 소고기로 만든 수제 간식이다. 나이아신, 비오틴, 타우린 등 필수 아미노산과 9종의 비타민, 무기물을 함유해 영양가를 높였다. 반려견을 위한 특별한 보상을 해줄 수 있는 영양 간식으로 개발됐다.
하루올데이는 'True Recipe' 정책에 따라 모든 원료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NHA 마크 획득으로 제품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하루올데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반려견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개발했다"며 "NHA 마크 획득으로 보호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신제품 간식 5종은 하루올데이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출시 기념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