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브랜드 시야쥬(SIYAZU)가 2024년 겨울을 맞아 배우 노정의와의 특별한 협업 'cozy collection '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따뜻함과 편안함을 중시하며,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겨울철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지 컬렉션'의 제품들은 부드러운 색감과 질감을 특징으로 하며, 일상에서 쉽게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배우 노정의는 이번 화보에서 현대적이면서도 따뜻한 겨울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클래식한 헌팅 자켓 실루엣의 가볍고 포근한 덕다운 패딩 ▲캐시미어 혼방 소재의 따뜻한 터틀넥 ▲미니멀한 실루엣에 디테일을 더해 활용도를 높인 캐시미어 블렌드 발마칸 코트 등 겨울철에 필요한 에센셜 제품들을 소개하였으며 그 외에도 포근한 느낌의 소프트 골지 부츠컷 밴딩 팬츠, 와이드 슬랙스 등 시야쥬의 시그니처 팬츠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시야쥬는 ‘도시 여성의 사회적 역할을 지지한다.’ 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는 여러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23일에는 EQL 성수에서 ‘시야쥬 연말 위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