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릭이 2025 신년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블릭은 파주에 위치한 포세린 세라믹 식탁 전문점으로, ‘모두가 함께하는 공간, 모두의 추억이 되는 공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고품격 커스터마이징 가구를 제공하며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아울러 마블릭은 저렴한 중국산이 아닌 엄격하게 검증된 유럽산(스페인/이태리) 제품만을 수입해 사용함으로써 전 세계에서 가장 낮은 수분 흡수율과 가장 높은 단위 무게의 초고밀도 세라믹 식탁을 제작한다. 뿐만 아니라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 빠르게 움직이며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트렌디한 감성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프레임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이러한 마블릭이 이번 신년 감사 이벤트에서 세라믹 포세린 식탁 1400~1600 사이즈를 최대 10~20% 할인된 가격으로 20조에 한정 판매해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다. 이와 함께 용인점 오픈 행사도 진행하며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마블릭 관계자는 “그동안 한결같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기존 사이즈 외에도 원하는 사이즈로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자사는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마블릭은 매주 목요일이 정기 휴무일이며, 그 외 평일과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문적인 가구 전문가를 통해 1:1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 볼 수 있다. 기본 운영 시간 외에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과 SNS 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