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르하임스터디카페가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한 매출 상승 전문 실전교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교육은 오는 8일(수)부터 16일(목)까지 총 4회, 5시간 동안 르하임스터디카페 구파발역점에서 진행된다.
관계자는 “금번 교육은 스터디카페 운영의 효율성과 수익성 강화를 목표로 구성되었다. 1교시에서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매장 운영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고, 이어서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 활용법, 네이버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 마케팅, 지역 제휴 마케팅 등의 실전 전략과 실습을 통해 실질적인 매출 증대 방안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본사는 고객과의 소통에서 '말'과 '표정', 그리고 즉각적인 피드백이 중요한 요소임을 강조한다. 이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공간문화전문가 교육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과 신규 고객 유입을 빠르게 파악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가맹점주들은 실질적인 운영 노하우와 동기부여를 얻으며 높은 만족도를 보여왔다”고 전했다.
르하임스터디카페 측은 이번 실전교육을 통해 고객층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매장 운영에 신속하게 반영하여 고객이 최적의 학습 환경에서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를 통해 스터디카페 공간을 공부에 최적화된 공부하는 에너지가 넘치는 장소로 만든다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 7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간문화 전문가 교육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가맹점주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매출 상승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르하임스터디카페는 누적 방문 1,000만 명의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인테리어, 고객관리 최적화 키오스크,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매출 상승을 위한 전문화 전략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