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꽃배달 전문 브랜드 젠틀맨플라워(대표 임대현)가 네이버 브랜드탭에 공식 노출되며,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꽃배달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
젠틀맨플라워는 '기업이 선택한 꽃배달 서비스'라는 슬로건 아래, 전국 어디서든 3시간 이내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운영 중이다. 이번 브랜드탭 노출을 통해 기업 고객 전용 회원관을 통한 편리한 주문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임대현 대표가 이끄는 젠틀맨플라워는 현재 ▲주식회사 한시진플라워 ▲판촉물 전문 브랜드 젠틀맨기프트 ▲단체복 전문 브랜드 티조아 등을 연이어 론칭하며 종합 비즈니스 선물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젠틀맨플라워 관계자는 “브랜드탭 노출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상품을 보다 좋은 조건에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반 고객은 물론 기업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젠틀맨플라워는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10년 연속 꽃배달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ISO 14001 환경경영 시스템과 ISO 9001 품질경영 시스템을 모두 인증받았다. 모기업 ㈜한시진플라워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 인증을 획득한 우수 기업으로, 신뢰도 높은 기업 고객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