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까지 밀양, 경주, 통영에 순차적으로 신규 오픈 매장에 레인지엑스 론치모니터 설치
신규 오픈하는 3개 매장 모두 골프 프로가 직접 운영하며 양질의 레슨 제공
레인지엑스가 제공하는 정확한 데이터와 함께 최고 수준의 레슨 경험 가능
골프 론치모니터 전문 기업 레인지엑스(rangex)가 밀양·경주·통영에 오픈하는 신규 매장에 레인지엑스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입을 통해 레인지엑스는 경상권 내 서비스 영역을 한층 더 확대하게 됐다.
올 4월부터 6월 사이 오픈하는 3개의 골프아카데미는 모두 골프 프로가 직접 운영하는 매장이다.
레인지엑스 론치모니터는 실내 골프 연습 및 레슨에 최적화된 초정밀 실측 장비로, 창업을 준비하는 골프 프로들 사이에서 꾸준히 선택받고 있다. 실제로 레인지엑스를 도입한 매장 중 약 72%가 프로 출신의 창업 사례로, 높은 선호도를 입증하고 있다.

먼저, 경상남도 밀양에 4월 12일 오픈한 MG 골프아카데미에 도입됐다. 밀양시 삼문동에 위치한 MG 골프아카데미는 KPGA 프론티어투어 11회 대회 우승 경력을 보유한 손민강 프로가 직접 운영하며, 레인지엑스 시스템과 함께 체계적인 레슨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상북도 경주에는 5월 2일 새롭게 오픈하는 이종완 골프아카데미에 설치된다. 경주시 용강동에 위치한 해당 아카데미는 KPGA 투어프로이자 12년 차 레슨 경력을 보유한 이종완 프로가 직접 운영하며, 경주 지역 최초로 골프 연습장에 레인지엑스 시스템을 도입하는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경상남도 통영에서는 오는 6월 오픈을 앞둔 SS 골프아카데미에 레인지엑스 론치모니터가 도입된다. KPGA 소속의 손민근 프로가 운영하는 해당 매장에는 총 9대의 레인지엑스 론치모니터가 설치되어 수준 높은 골프 연습 환경을 갖출 예정이다.
레인지 엑스 론치모니터는 카메라 방식을 적용, 실내 골프 연습 및 레슨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수 설계된 초고속, 초고해상도 트리플 카메라를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실측 기반의 우수한 정확성을 자랑한다. 궤적, 방향, 속도, 스핀 등 총 27가지의 골프 스윙 데이터를 출력한다. 터치 기술이 적용된 대형 키오스크, 레인지엑스 전용 애플리케이션 등 사용자 편의성 또한 강점이다.
레인지엑스 박진규 대표는 “밀양, 경주, 통영 등 경상권에 새롭게 오픈하는 골프아카데미에 레인지엑스 론치모니터가 도입되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레슨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레인지엑스는 국내외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레인지엑스 론치모니터는 서울 강남권을 중심으로 한 직영점 형태의 자체 골프 아카데미를 비롯해, 국내 및 해외 약 70여 곳에서 도입되어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