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에서 자란 고품질 사과로 만든 프리미엄 사과즙 브랜드 '올댓프룻'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한 맛과 정직한 재료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올댓애플은 주스 전문 브랜드 '올댓프룻(All That Fruit)'과 청송사과 전문가 브랜드 '뽐므드파파(Pomme de Papa)'가 공동 연구해 선보인 협업 브랜드로, 오직 청송에서 자란 사과만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착즙 사과주스다.
제품에 사용되는 사과는 낙과 없이 전량 수작업으로 선별되며, 화학비료 대신 자가제조 액비로 재배한 안전한 사과만 사용한다. 껍질째 먹을 수 있을 만큼 안심할 수 있는 품질을 유지하며, 사과값이 좋은 시기에 조기 수확하는 대신 충분히 익은 시기에 맞춰 수확해 사과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렸다.
올댓프룻 관계자는 “착즙은 NFC (비농축 착즙) 방식으로 진행되며, 물, 설탕, 향료, 보존제를 일절 넣지 않고 사과 그대로를 통째로 착즙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다. 이로 인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사과 고유의 유효 성분과 신선한 자연의 단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품은 120ml 단위의 소포장부터 3000ml 대용량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식전 하루 1~2포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HACCP 인증을 비롯해 유해물질 시험검사 성적서, 어린이기호식품 품질인증까지 보유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이라는 신뢰도 역시 높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좋은 재료가 좋은 식품을 만든다는 철학 아래, 30년 이상 사과 농사를 지어온 노하우로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