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소재를 활용한 오브제와 내추럴한 향으로 공간의 특별함을 더하는 쿤달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브랜드 ‘오브제바이쿤달(objet by kundal)’이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상품 구성의 제품을 선보였다.
오브제바이쿤달은 카카오 선물하기에 ‘실키 글림 바디로션’, ‘퍼퓸드 헤어미스트 립밤 미니 파우치 기획세트’, ‘모이스트 글림 바디워시 디스커버리 세트’ 등 단독 구성 제품을 8일 런칭했다.
‘오브제바이쿤달(objet by kundal)’은 다양한 자연적 소재에 대한 연구와 함께 제품이 하나의 오브제로써 가지는 감각적인 공간감을 시그니처 향, 무드, 그리고 자연으로부터 영감 받은 디자인으로 표현한 쿤달(KUNDAL)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브랜드다.
카카오 선물하기에 선런칭한 신제품 ‘실키 글림 바디로션’은 피부 보습 케어를 돕는 식물성 버터와 오일 6종을 블렌딩한 제품이며,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욕실 및 공간의 무드 연출을 돕는다.
자연의 원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린넨 워터 △상탈 로즈 △네이키드 크림 △글로잉 오차드 향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향기 4종 모두 ‘오브제바이쿤달(objet by kundal)’의 신향으로 잔향감을 통해 은은한 살내음을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오브제바이쿤달은 앞서 출시된 ‘모이스트 글림 바디워시’와 함께 사용 시, 보습 및 향기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바디워시, 바디로션, 샤워볼로 구성된 단독 기획세트를 카카오 선물하기에 런칭했으며, 모이스트 글림 바디워시는 향기 4종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휴대하기 좋은 30ml 용량의 디스커버리 4종 키트를 함께 런칭했다.
또한 바디 케어 라인 뿐만 아니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며 퍼퓸드 헤어미스트&플럼핑 립추얼 밤, 실키앤버터리 핸드크림&플럼핑 립추얼 밤 기획세트에 파우치 키링을 추가 증정하여 선물하기 좋은 기획 세트 구성으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오브제바이쿤달 관계자는 “파우치 키링은 콤팩트한 크기에 실버 컬러로 제작된 파우치이며, 가방이나 옷에 걸어 트렌디한 패션템으로 활용하기 좋다”며 “5월 성년의 날 및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로만 집중 구성한 기획 세트이니 선물이 고민되시는 분들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오브제바이쿤달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퍼퓸 볼케니크 스톤 디퓨저’로 선물 랭킹 상위권에 위치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프래그런스 및 뷰티 카테고리에서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