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프랜차이즈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이하 후참잘)이 지난달에 이어 가맹점 후라이드 방문포장 할인 행사를 적극 지원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후참잘 매장 방문포장 주문 시 기존 1만 2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후라이드 치킨을 이틀 동안 7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계육 및 홍보에 쓰이는 디자인물을 본사에서 전액 지원하며 가맹점과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해당 행사는 25년 6월까지 매월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방문포장 할인 행사는 매월 전국 매장을 선정하여 2회로 나누어 진행되며, 8월에는 19~20일과 21~22일에 진행 예정이다. 행사 진행 가맹점 및 자세한 일정은 후참잘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찾아볼 수 있다.
후참잘 관계자는 “힘든 시기에 가맹점주님들의 부담을 덜고 매출 향상에 도움을 드리고자 해당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상생을 통해 서로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후참잘은 ‘치킨의 기본, 후라이드가 맛있으면 모든 치킨이 맛있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맛있는 치킨을 선보이고자 끊임없이 연구하는 치킨 브랜드로,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브랜드 설립 이래 꾸준히 ‘방문포장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