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추석 연휴기간 동안 정상 영업을 실시하며, 방문 상담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디노블은 오는 14일 토요일부터 18일 수요일까지 정상 영업을 유지하여 고객들이 연휴 기간에도 편리하게 방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해당 기간 내의 방문 상담자 및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상품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가족과의 시간도 중요하지만, 동시에 새로운 가족을 찾고자 하는 많은 분들에게도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명절 잔소리가 지겨우신 솔로남녀 분들께서는 분명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서 “연휴 기간 동안 자유로운 시간대를 활용해 상담을 받고 가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평소 바쁜 일정으로 시간 내기 어려웠던 직장인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2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디노블은 유학파, 전문직, 정재계 명문가 등 상류층 엘리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성혼 서비스를 제공해 온 결혼정보 전문 업체다. 서울 청담동 본사 지점을 비롯해 전국에 지사를 운영하며, 성혼 중심의 매칭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