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합리적인 ‘내 집 마련’으로 신축빌라 매매가 주택 수요자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축빌라 매매를 통해 성공적인 ‘내 집 마련’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거주를 원하는 지역의 시세를 정확하게 파악해 과장광고나 허위매물 등에 속지 않아야 한다. 또, 교통 환경과 편의시설 등이 나에게 알맞게 갖춰져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대다수 빌라 수요자들은 신축빌라 매매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이 갖춰져 있지 않으므로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포진된 중개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은 소비자중심 중개서비스 ‘무료 빌통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카페를 통해 수도권 지역별 신축빌라 매물 정보를 지역 전문가의 분석을 더해 정직하게 공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정직한 중개업체를 통해 신축빌라의 건물용도와 하자 문제 점검, 날림공사 여부 확인 등 검증을 받고 나서 신축빌라 매매를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내 소중한 자신을 지키는 밑거름”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전용면적 53~73㎡(방2~3욕실1~2)를 기준으로 안산시 단원구 와동, 원곡동 신축빌라 매매 2억4천~2억6천, 선부동, 고잔동은 2억1천~2억5천, 상록구 부곡동, 본오동 신축빌라 분양 2억~3억1천, 월피동은 2억 사동, 팔곡이동은 2억3천~2억8천, 일동, 이동은 2억2천~2억9천, 장상동, 건건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억5천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 8천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서울시, 인천, 부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