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페이스리프트가 진행된 4세대 카니발하이리무진이 가족단위 차량 및 리무진 차량으로 인기가 뜨겁다.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기본 6개월에서 1년 정도 대기해야 하지만, 특장업체인 LM시트를 통해 구매할 경우 빠른 차량 출고가 가능하다. 이에, LM시트가 본사 전시장을 신축하여 확장 오픈했다.
파주에 위치한 LM시트 본사 옆에 자리잡은 신축 전시장은 이전보다 넓은 규모로, 다양한 전시 차량과 샘플을 갖추어 고객들이 직접 여러 편의사양 및 옵션을 보고 비교할 수 있다. 4인승/6인승/7인승/9인승 등 다양한 시트구성 뿐 아니라 인테리어 컬러 및 각종 편의사양이 장착된 커스텀 카니발하이리무진을 비롯해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벤츠 스프린터 및 V-class, 현대 쏠라티 등 LM시트의 다양한 벤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자유로 문발 IC 인근에 위치해 서울 및 경기 지역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기존 LM시트 고객들은 본사에서 AS도 받을 수 있다.

LM시트 관계자는 “6인승, 7인승 카니발 하이리무진에는 서랍형 수납공간, 앰비언트 조명이 적용된 신형 암레스트가 탑재되어 있는데 새로운 전시장에서 이러한 편의 사항을 소비자가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의전차량용으로 카니발 하이리무진 즉시출고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전시장에서 CEO, 대기업 고위급 임원들을 위한 여러 옵션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최적의 옵션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의전차량을 위해 LM시트가 추천하는 옵션은 전면모니터 리프팅 기능이 적용된 풀파티션과 암레스트 매립형 전동테이블이다. 이동 시간에 간단한 식사, 업무 처리를 해야 하는 탑승자들의 상황을 헤아려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두루 고려했다. 4인 시트 구성으로 넓은 내부 공간을 확보할 수 있고 편안함을 더해주는 의전시트와 편의사양으로 탑승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한편, LM시트 신규 전시장은 본사 옆 경기도 파주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