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이키드베지터블스의 프리미엄 클렌즈 주스 브랜드 ‘라티브’는 신제품 ‘레몬진저샷’의 정식 출시를 1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레몬진저샷은 생강, 레몬, 사과를 그대로 착즙하여 만든 일명 ‘샷 주스’로 해외에서는 이미 피로 회복, 면역 강화에 특효가 있는 레시피로 유명하다. 체온과 면역력이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는 만큼 체온을 지키는 것이 면역력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생강의 쇼가올, 진저롤 이라는 성분은 알싸한 맛을 냄과 동시에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면역력 증대, 항산화 효과에 탁월하여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라티브의 레몬진저샷에는 생강, 레몬, 사과 착즙액과 강황, 파인애플 추출물이 들어가 있으며 거기에 더하여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인 피로 회복에 좋은 비타민B군이 일일 권장 기준만큼 포함되어 있어 하루 1병이면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라티브 관계자는 밝혔다.
라티브 관계자는 2019년 부터 소비자의 건강에 도움이 되겠다는 일념 하에 비싸더라도 최상급 퀄리티의 원물 만을 갈아 넣은 클렌즈 주스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 감사하다며, 겨울철 수족냉증으로 고생하거나 면역력이 떨어져 고민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샷 주스’를 출시 했다고 밝히며, 소비자의 일생에 걸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웰니스 제품을 출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