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진행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2024’에 참가하여 다양한 게이밍 디바이스를 경험할 수 있는 지스타 레노버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번 체험존은 ‘지스타(G-STAR) 2024’를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리전(Legion)’, 게이밍 데스크톱 ‘로크 타워(LOQ Towe)’, 게이밍 태블릿 ‘리전 탭 Y700 2세대(Legion Tab Y700 2nd)’를 통해 게이밍 에코시스템 경험을 제공한다. 그리고 Think Workstation까지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레노버 PC 체험존이 기획되었다.
현장에서는 레노버 LOQ Tower 데스크탑과, 리전 Y27-30 게이밍 모니터로 Xbox PC Game Pass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레이싱 게임 미션을 성공하면 마인크래프트 기념팩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또한 체험존 방문 인증샷 이벤트 참여 시 레노버 리전 한정판 키링을 증정하고, 설문조사 참여 시 마인크래프트 15주년 한정판 노트북 스킨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둘째 날(15일) 오후에는 특별한 만남도 준비됐다. 전 프로게이머 앰비션의 팬사인회가 예정되어 있어 많은 게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사인회는 공식 팬클럽에서 사전 접수 응모 가능하며, 사인회 참석자에게는 앰비션 친필 사인과 함께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번 레노버 체험존 행사는 작년에 이어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티엠씨케이 (TMCK)에서 기획 및 운영 중이다.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티엠씨케이(TMCK) 관계자는 “현장의 열기를 온라인에서도 소비자들이 느낄 수 있도록 오프라인 체험존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터의 지스타 레노버 게이밍 체험존 방문기 및 제품 체험 후기 콘텐츠를 통해 지스타에 방문하지 않는 소비자들에게도 레노버의 게이밍 에코시스템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마케팅을 이어간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체험존을 통해 소비자들이 레노버의 게이밍 에코 시스템을 경험하고, 레노버 리전, 로크, 리전탭, 씽크패드 사용 경험이 게이밍 노트북, 모니터, 태블릿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되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