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르베라쥬(LEBELAGE)가 지난 11월 13일부터 3일간 홍콩에서 열린 '2024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에 참여하여 성황리 종료됐다고 밝혔다.
'2024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은 올해 27회를 맞는 아시아 최대 뷰티 산업 전문 박람회로, 올해 약 20여개국 약 2,800개 이상의 전시참여 업체와 80,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참여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행사이다. 해당 박람회는 아시아는 물론 북미와 중남미, 유럽, 중동 등 전 세계 수많은 업계 관계자와 브랜드가 참여하는 글로벌 행사다.
금번 박람회에 참여한 코스메틱 브랜드 ‘르베라쥬’는 한국관에 부스를 개설하고 다양한 해외 국가에서 찾아온 바이어들에게 천연 성분의 자연주의 화장품을 소개했다. 우수한 침투력으로 영양과 윤기, 수분 공급을 할 수 있으며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는 르베라쥬의 제품에 많은 바이어들이 관심을 가졌다.
‘르베라쥬 유브이 선 프로텍트 선스틱’은 SPF지수가 50인제품이며 산뜻한 사용감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고 보호할 수 있는 ‘시간’이 탁월한 제품으로 눈길을 끌었다. 스틱 크기라 휴대성이 용이하여 야외 활동시 언제든지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점으로 인해 세계 각국 바이어들로부터 디자인과 활용성에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이 밖에도 올해 출시하여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한 ‘르베라쥬 리얼 센세이션 블레미시 앰플’, 피부 재생에 탁월환 효과를 자랑하는 ‘르베라쥬 트룰리 레티놀 세럼’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아이템이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르베라쥬는 불어로 ‘젊음, 청춘’을 의미한다. 신화 속 여성들의 영원한 젊음과 아름다움을 상상력의 모태로 삼아 여성의 젊음, 청춘, 아름다움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아울러 '르베라쥬(LEBELAGE)'의 마케팅 담당자는 "세계 각국의 바이어, 관람객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며 글로벌 진출 K-뷰티의 대표주자 르베라쥬를 소개할 수 있어 영광이며 르베라쥬만의 자연주의 트렌드가 담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며 밝혔다.
또한 "2025년 첫번째 해외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 북미 마이애미 전시 참여가 확정 되어 있으며 북미, 중남미 바이어들을 만나서 르베라쥬와 희율(HEEYUL)을 소개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