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기반 전문 브랜드 ‘(주)위치위치’가 출시한 ‘파인더스 위치추적기’가 9차 물량까지 완판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위치위치는 이번 9차 물량 판매를 종료하며 9차 물량 완판을 기념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오는 23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 GPS 위치추적기는 건물 내부로 들어갈 경우 신호 수신이 어려운 점이 단점으로 지적되었으나, 파인더스 위치추적기는 와이파이 트래킹 시스템을 적용하여 차량이 실내 주차장에 진입하더라도 위치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통신사 무가입, 무개통, 무약정 서비스를 도입해 복잡한 가입 절차와 인증 과정을 생략, 개통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과 구매 이력이 남지 않아 개인정보 노출 우려를 최소화한 점에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카페와 입소문을 통해 차량용 GPS 무선 위치추적기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출시 1년 만에 9차 물량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파인더스 위치추적기는 GNSS(위성측위시스템)와 GPS(위성항법시스템)를 기반으로 제작, 시차 및 신호 지연에 따른 오차를 정밀하게 보정하여 정확도 99%를 자랑한다. 이를 통해 날짜, 시간대별 위치 확인은 물론 상세 주소와 360도 로드뷰까지 제공하여 높은 사용자 만족도를 실현하고 있다.
위치위치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실시간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점과 더불어, 실제 사용자 평가에서 고객만족도 98%, 평점 4.89점(5점 만점)을 기록하며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위치추적기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위치위치 관계자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혁신적인 솔루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신뢰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위치위치는 향후 더 많은 고객이 제품의 편리함과 혁신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