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화장품 자민경의 인기 제품인 ‘크레마카라콜 오리지날 프리미어 달팽이 4종 세트’를 이제 PX에서도 만날 수 있다.
PX 필수 화장품 달팽이 크림의 선두 주자인 자민경은 '크레마카라콜 오리지날 프리미어 4종 세트’(이하 프리미어 달팽이 4종)를 2025년부터 전국 복지단 마트(PX)에 납품한다고 발표했다.
‘프리미어 4종’은 자민경의 스테디셀러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 스킨케어 라인을 계승한 제품으로, 보성녹차잎을 먹고 자란 달팽이의 점액 여과물(Green Tea-Mucin)이 함유되어 뛰어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까지 선사하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토너, 로션, 앰플, 크림으로 구성된 ‘프리미어 달팽이 4종’은 자민경의 브랜드 모델인 장민호가 소개하는 제품 설명 카드가 동봉되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자민경의 안상훈 본부장은 “올해 브랜드 모델 장민호 기용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감사한 마음으로 자민경 내의 가장 인기있는 라인 중에 하나인 프리미어 달팽이 4종을PX에 공급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PX에 납품하는 ‘프리미어 달팽이 4종’은 PX 제품의 저렴한 가격을 악용하는 리셀러를 방지하고자 장민호 설명 카드를 군복 버전으로 만들어 판매할 계획이며, 이러한 장민호 군복 설명 카드는 육군, 해군, 공군 등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하여 군 장병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자민경 ‘프리미어 달팽이 4종’은 2025년 1월부터 전국 PX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