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점을 오픈하고 한달만에 웨이팅이 시작된 ‘통큰솥뚜껑닭볶음탕’은 최근 4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매출도 1억을 넘는 가맹점이 속속 생기면서 고객 뿐 아니라 가맹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통큰솥뚜껑닭볶음탕’은 예비 점주들의 부담을 줄이고 쉬운 창업이 가능하도록 무이자 대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류업체를 통해 이율 0%인 무이자 대출 시스템을 만들었고, 누구나 편하게 5천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화했다. 최대 받을 수 있는 금액은 1억원이다.
1년의 구상, 작년 9월 첫 선을 보이며,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는 ‘통큰솥뚜껑닭볶음탕’은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성공에 도전하는 점주들을 위해 무이자대출 프로그램 및 매출 증대 방안을 꾸준히 모색 중이다.
‘통큰솥뚜껑닭볶음탕’의 김형준 대표는, 닭볶음탕에 ‘캠핑감성’을 접목시킨 컨셉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어 모으기 충분할 뿐 아니라, 이를 안착시킬 수 있고 매료시킬 수 있는 ‘훌륭한 맛’과 또 장기적으로 이어갈 수 있는 ‘운영의 노하우’까지도 모두 겸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닭 요리 브랜드를 10년 가까이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로 절대 실패할 수 없는 브랜드를 만들었다는게 그의 입장이다.
앞으로 고객 뿐 아니라 인생을 걸고 새로운 도전을 하는 점주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오래갈 수 있는 성공적인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뜻을 전한 그는, 요식업 창업을 고민한다면 ‘통큰솥뚜껑닭볶음탕’을 알아보는 것이 하나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